20240725_181339.jpg

 

 

㈜대광건영이 선보이는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이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계약금 5%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또한 중도금 2차까지 무이자로 제공하고, 3차부터 6차까지는 이자후불제를 적용하는 만큼, 수요자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수도권에서 성공적 분양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대광로제비앙의 상품성도 갖췄다. 전용 84㎡ ~ P220㎡의 중대형으로만 구성됐으며, 4 ~ 7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세대 내부는 오픈발코니 · 테라스 · 펜트하우스 등의 평면을 도입,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혁신설계도 선보인다. 

종합 스포츠센터를 방불케 하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사우나 · 휘트니스장은 물론, 사이클장 · 클라이밍 · 복층형 인도어 골프연습장 등이 조성돼,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 활동도 즐길 수 있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축구장 (7200㎡) 77개 면적에 달하는 대규모 공원을 품은 숲세권 단지로 조성된다. 현재 공원에는 동래읍성역사관 · 동래문화회관 · 복천박물관 · 장영실 과학동산 · 동래구 청소년수련관 등의 시설이 자리해 있으며, 숲도서관 · 실내 수영장 · 복합문화시설 등 각종 문화체육시설도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평면이 다양하고 수납공간이 많아 생활이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며 “세대 내부 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돼 풍부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이라고 덧붙였다.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일원에 들어서는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지하 4층 ~ 지상 28층 14개동 총 1025가구로 조성된다. 디앤파크㈜가 시행하고, ㈜대광건영이 시공을 맡았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천로에서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29년 3월 예정이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출처 : 뉴스로드(http://www.newsroad.co.kr)